• 이메일/패스워드 저장하기

비밀번호 찾기 | 회원가입

  • 유니투어의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동의합니다.
미대륙 여행 > 미대륙 북부지역 횡단여행

북부 횡단 여행 (링컨 하이웨이)

캘리포니아, 네바다, 유타, 와이오밍, 네브라스카, S다코타, 아이오와, 일리노이즈,인디아나,오하이오,웨스트 버지니아,버지니아,매릴랜드,펜실바니아,뉴욕 15개주의 자연,지질,역사적으로 유명한 곳을 방문합니다.

상품코드 : A10552

[기본정보]

뉴욕에서 샌프란시스코까지 약 4,600km의 대부분이 흙길인 링컨 하이웨이를 1919년 워싱턴 백악관에서
젊은 아이젠아워 중령을 총대장으로 약 300명의 육군장교와 사병 그리고 민간인 전문가로 구성된 인원이 전시상황에서
군대의 기동성을 시험하기 위해 각종 차량 81대에 분승하여 출발하였다.
그후 링컨 하이웨이는 자동차 전용 대륙횡단도로로 주간의 직선연결, 콘크리트 포장, 확장등으로 발전되다가
50년대 이후 연방 고속도로에 자리를 내주고 지금은 부분적으로 또는 고속도로와 합쳐저서 역사적인 길로 남아있다.
아이젠아워 중령의 그때 61일간의 경험은 대통령이 된후 지금의 연방 고속도로 건설에 큰 영향을 주었다.

유니투어의 대륙횡단 북부여행 기본노선은 링컨 하이웨이가 거치는 주를 중심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대륙의 시간대가 다름으로 최대한 시간을 활용하기 위해
뉴욕주 뉴욕에서 시작하여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또는 로스엔젤레스)에서 종료됩니다.

여행 출발 날자는 9월첫째주로 20일 예정. 세부 일정은 이 여행을 신청하는 분에게만 제공됩니다.
방대한 지역을 여행하면서 불가 항력적인 일의 발생으로 일정 변경이 있을 수 있음을 공지합니다.
(*날씨. 연방정부명령에 의한 폐쇄, 교통차단, 전쟁, 지진, 항공결항 등)
개인 여행자 보험을 가입하시기 권장합니다.
[포함사항]

비용 -인원별 다른 요금(카톡 또는 전화 요망)
차량 -5인이하 대형 SUV -8인이상 15인승 VAN
호텔 -2인1실 기준
가이드 -정통가이드(운전 겸함)
입장료 -일정상 표기된 공원입장료

[불포함사항]

-전일정 식사는 불포함입니다 불필요한 경비를 줄입니다(조식: 호텔식, 중식: Fast Food, 석식: 개인 취향에 따라)
-항공료
-개인 여행자 보험
-국립공원 외 특별입장료.
코스 소개
뉴욕주
뉴욕은 미국의 북동부 지역에 있는 주이고 미국을 형성한 최초의 13 개 식민지 중 하나였다. 총 면적은 141,300평방km이고 면적으로는 27번째로 큰 주이다. 인구로는 2022 년 현재 1,900 만 명 이상의 인구로 미국에서 네 번째로 인구가 많은 주이다. 최초의 유럽인이 뉴욕에 왔을 때까지 수백년 전부터 Algonquian 어와 Iroquoian어를 사용하는 아메리카 원주민이 거주했다. 1600년 초 프랑스 식민지 개척자들과 예수회 선교사들은 무역과 개종을 위해 몬트리올 남쪽으로 도착했고 이어 1609 년에 네덜란드 동인도 회사를 위해 항해하는 헨리 허드슨이 이 뉴욕지역을 방문했다. 네덜란드인은 곧 뉴 암스테르담과 허드슨 밸리 일부에 정착하여 무역과 이민의 중심지인 뉴 네덜란드의 다문화 식민지를 세웠다. 영국은 1664 년에 네덜란드 식민지를 점령했다. 그후 미국 독립 전쟁 (1775–1783) 동안 뉴욕주의 식민지 개척자들이 영국 식민지를 장악하려고 시도했고 결국 독립을 확립하는 데 성공했다. 주 도가 위치한 시는 알바니(Albany)이다.

주요 방문 도시
뉴욕시:
뉴욕 주 인구의 3 분의 2가 뉴욕시와 인근지역에 살고 있고 2022년 인구는 840만명으로 미국내 인구 밀도가 가장 높은 곳이자 미국 이민을 위한 최고의 관문이다. 뉴욕시는 한마디로 세계에서 가장 경제적으로 강력하고 미국의 심장과 같은 도시이다.

주요 방문 예정지
-자유의 여신상 준국립공원과 앨리스 이민 국립 박물관(입장료 있음)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입장료 있음)
-센트럴 팍
-타임스퀴어
펜실바니아
Pennsylvania는 33 번째로 큰 주이며, 2022 년 인구 조사 집계는 1900만명이며 5 번째로 인구가 많은 주이고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는 필라델피아 (1,580,863)이다. 주도이자 13 번째로 큰 도시는 해리스 버그이다.
이 주는 이름이 William Penn에게 영국 왕실에서 토지를 부여한 결과로 생겨났다. 윌리엄 팬이 옥스포드대학에서 1650년
조지 폭스가 명상으로 시작한 운동이 퀘이커라는 종교로 발전할때 팬은 퀘이커 종교에 심취해 왕실에 도전하는 교리로 당시
영국왕 찰스2세에게 핍박을 받자 영국을 떠나 미국으로 이주(1682년)한다. 이때 윌리엄의 아버지에게 빚을 진 찰스2세는
식민지 땅을 주게 되어 그곳을 Sylvania(숲이라는 의미)라도 부른것을 찰스왕은 펜의 숲이란 뜻으로 펜실베니아라 부르게 됬습니다.
이 도시가 독립을 향한 최초의 공동 행동인 대륙회의의 개최 장소로 선정되어 지역에서 선출된 혁명 지지자들에 의한 1776년 펜실베니아 헌법 발의로 식민지 역사를 접고, 연방주의 역사가 시작되었다.

주요 방문 도시

필라델피아:
펜실베이니아주에서 가장 큰 도시로, 미국 독립시기인 18세기에 미국의 수도였다. 현재는 미국 북동부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자 미국 전체에서 다섯 번째로 큰 도시이다. 유명한 별칭으로 ‘필리’(Philly)와 ‘우애의 도시’(The City of Brotherly Love)가 있다.
미국 독립의 중심이 되었으며, 자유의 종을 비롯하여 미국 독립 관련 유적들이 많다.
1787년에는 필라델피아에서 미국 헌법이 기초되었다.

주요 방문 예정지
-Liberty Bell, Independent Hall
-게티스버그 국립전쟁 기념관과 박물관
메릴랜드
남쪽에는 버지니아 주와 워싱턴 D.C., 서쪽에는 웨스트버지니아, 북쪽에는 펜실베이니아, 동쪽에는 델라웨어가 있다.
면적 32,133 km², 2022년 통계 인구 615만명.
찰스 1세의 부인 헨리에타 마리아(Henrietta Maria) 왕비의 이름을 땄다고 한다. 올리버 크롬웰에게 참수된 찰스 1세의 재임시절에 조지 캘버트(볼티모어 남작)이 세웠다. 그래서 메릴랜드에서 가장 큰 도시의 이름인 볼티모어는 그의 가문이 소유했던 장원의 이름을 따서 붙여진 것이고, 주의 깃발조차도 볼티모어의 문장이며, 캘버트라는 지명도 곳곳에 존재한다.

주요 방문도시
볼티모어: 2021년 현재 인구는 약 57만여 명이다. 메릴랜드주에서 가장 큰 도시로 문화와 산업의 중심지이다. 1729년에 도시가 창설되었는데, 초기에는 상업도시였고 조선(造船)으로도 알려진 체서피크만 깊숙이 대서양에서 약 300km 들어간 곳에 있는 해항(海港)이다.

워싱턴 D.C :
영어: Washington, D.C.는 미국의 수도이다. 정식 명칭은 컬럼비아구(영어: District of Columbia)이다. 조지 워싱턴과
크리스토퍼 콜럼버스에서 이름을 가져왔다. 미국 어느 주에도 속하지 않는 독립 행정 구역이다. 좁지만, 국제적으로 막강한
정치적 영향력 있는 세계 도시이며, 금융 센터로서도 중요성이 높다. 수도로서 기능하도록 설계된 계획도시다.

주요 방문 예정지

-백악관
-국회의사당
-링컨기념관
-워싱턴 기념탑
버지니아
버지니아에 처음으로 유럽인 스페인 예수회가 정착했을때는 천년전 이미 3개의 주요 언어를 쓰는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살고있었다. 그 후 영국인 식민지 주민들이 도착하였고 1584년, 잉글랜드의 여왕 엘리자베스 1세는 모험가 월터 롤리에게 아메리카에 식민지들을 설립하도록 허락하였다.
롤리와 다른 이들은 곧 그곳에 탐험대를 보냈으나 실패하였다. 역사가들은 현재 지역에 롤리가 "버지니아"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생각한다. 그 이름은 "처녀 여왕"이라고 알려진 엘리자베스의 명예를 가린 것이다.
2022년 인구 870만명으로 인구순위 12위이다.

주요 도시
*리치몬드

주요 방문예정지
-루레이 동굴(입장료 있음)
-쉐난도 국립공원
West
버지
웨스트 버지니아는 면적 기준으로 10번째로 작은 주이며 180만명의 주민이 거주하는 12번째로 인구가 적은 주입니다.
주는 애팔렌치아 산맥의 중앙에 자리잡고 있고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는 찰스턴입니다.
웨스트버지니아는 1863년 6월 20일 연방에 편입되었으며 남북 전쟁 동안 연방에 가입한 두 주(네바다) 중 하나인 남부 연합 주에서 분리되어 형성된 유일한 주였다. 주 의회는 노예제를 폐지하고 동시에 1865년 2월 3일에 전국적으로 노예제를 폐지하는 제13차 수정안을 비준했습니다.
이 주는 산과 구불구불한 언덕, 역사적으로 중요한 석탄 채굴 및 벌목 산업, 정치 및 노동 역사로 유명합니다.

주요 도시
*찰스턴:
찰스턴은 미국 웨스트버지니아 주의 주도이자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이며 인구는 2022년 5만명이다.
찰스턴에 중요한 초기 산업에는 소금과 최초의 천연 가스정이 포함되었다. 나중에 석탄은 도시와 주변 지역의 경제적
번영의 중심이 되었다.

주요 방문 예정지
New River Gorge 국립공원
The Greenbier Resort (벙커 입장료 있음)
오하이오
오하이오는 미국 중서부에 위치한 주 중 하나이다. 면적은 50개 주 중 34번째로 크며, 인구는 약 1180만명으로 주 중 일곱 번째로 인구가 많고 인구 밀도는 열 번째로 높은 주이다. 주의 수도와 가장 큰 도시는 콜럼버스이며, 시시내티 대도시권과 크리블랜드 대도시권이 가장 큰 광역지역이다. 오하이오 주는 버드아이나무(Buckeye Tree)에서 유래된 "버키아이 주"라는 별명이 있으며, 오하이오 주민들은 "버키타운"으로 불린다. 이 주의 주기는 모든 미국 주 중 유일한 비직사각형 기하학적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하이오는 오하이오 강에서 유래된 이름으로, Seneca 원주민 언어로 "좋은 강", "큰 강", 또는 "큰 개울"을 뜻한다. 이 주는 아팔라치아 산맥 서쪽 지역에서 식민지 시대부터 북서부 인디언 전쟁을 거쳐 분할되어 나온 북서부 영토에서 탄생했으며, 1803년 3월 1일 미국 연방에 편입된 17번째 주이다.

주요 방문도시
*신시내티(Cincinnati)
이 도시는 리킹강(Licking)과 오하이오강(Ohiio)이 합류하는 지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1877년부터 사람들이 거주하기 시작하였다. 도시 인구 30만명으로는 오하이오 주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로써 한때 1840년부터 1860년까지는 미국에서 여섯 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였습니다.
18세기 신시내티는 강변 도시로서 동부 해안 도시들보다 이민자들이 적고 유럽의 영향력이 적게 받았습니다. 그러다 많은 독일어권 이민자들이 도시의 문화적 기반을 세우며 이 지역으로 이주했다. 그후 19세기에는 증기선에서 철도로의 화물 운송 전환으로 인해 무역 패턴이 변경되면서 신시내티의 성장은 크게 둔화되었다.
인디애나
인디애나는 미국 중서부에 위치한 주로, 면적은 38번째로 크고 인구는 700만명으로 50개 주 중 17위이다. 주도이자 최대 도시는 인디애나폴리스. 1816년 12월 11일, 인디애나는 미국 제19번째 주로 승인되었다.
인디애나 주의 이름 "Indiana"는 "인디언의 땅" 이란 뜻이다. 수천년동안 살아왔던 인디언 부족들이 소유하고 있었던 지역에도 불구하고 1800년부터 1836년 사이 정부는 원주민들을 힘으로 몰아내고 이민자들로 이 땅을 채우기 시작하였다.
인디애나는 인디애나폴리스 콜츠(NFL)와 인디애나 페이서스(NBA)와 같은 프로 스포츠 팀도 있다. 이 주는 또한 인디애나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되는 인디애나폴리스 500과 같은 주요 경기 대회를 개최한다.

주요 방문 예정지
*Indiana Motor Speedway:(입장료 있음)
이 대회는 1911년에 처음 시작되어, 현재까지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자동차 경주 대회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으며 미국 자동차 경주의 중요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다. 흥미로운 사실은 대회의 규칙 중 하나는 경주 차량들의 최고 속도를 제한하는 것이다 이것은 안전상의 이유로 결정되었으며, 차량들이 370 km/h를 넘는 속도로 주행할 수 없도록 제한되어 있다.
또 다른 사실은 1994년부터 2017년까지 Honda는 인디애나폴리스 500 경주의 공식 엔진 공급 업체 중 하나였으며, 참가 팀들은 Honda 엔진을 사용하여 경주에 참여하였고 이 엔진 공급 계약은 2018년부터 현재까지 경쟁 업체인 Chevrolet와 공동으로 엔진을 공급하고 있다. 차량은 Honda,Chevrolet에서 제작한 엔진만 사용해야한다.
경주는 33대의 차량이 출전하여 약 4km 길이의 타원형 트랙을 약 200바퀴를 돌아 승자를 결정한다.
일리노이
"Illinois"라는 말의 정확한 어원은 분명하지 않지만 일리노이 지역에 거주하던 인디안 부족 중 하나인 일리니움 부족에게서 따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리노이는 미국 50개 주 중 5번째로 큰 국내 총생산(GDP)을 가지고 있으며, 6번째로 인구가 많고, 25번째로 면적이 큰 주이다. 미국이 1783년에 독립을 선언하고, 이후 13개 주로 구성된 연방으로 성장했다. 이 중 일리노이는 1809년 인디애나 주의 일부로 설립되었다가 1818년에 인디애나 주에서 분리돼 본격적으로 일리노이 주로 성장했다.
중앙 위치와 유리한 지리적 위치 때문에 이 주는 교통 허브 역할을 한다. 일리노이 수로를 통해 미시시피 강으로부터 멕시코 만에 이르는 경로를 유지하고 시카고의 오하레 국제공항은 수십 년간 세계에서 가장 바쁜 공항 중 하나이다.

오늘날, 일리노이 주는 다양한 산업과 자연자원을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도시인 시카고와 함께 미국 경제와 문화의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또한, 일리노이 주는 미국 대통령 중 3명이 태어나거나 살았던 곳으로 유명하다. 그 중에서도 에이브러햄 링컨은 일리노이 주 출신으로 가장 유명하며, 미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대통령 중 한 사람이다. 다른 사람으로는 울리시스 S. 그랜트, 바라크 오바마이다.

주요 방문 예정지
*시카고:
일리노이주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이며 2020년 인구 280만명으로 뉴욕시와 로스앤젤레스에 이어 미국에서 세 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이다.
미시간 호숫가에 있는 시카고는 19세기 중반에 급속도로 성장했으며 1871년 시카고 대화재후 10년 안에 백만 명 이상으로 두 배로 증가했고 화재 발생 후 30년도 채 안 된 1900년까지 시카고는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큰 도시였다.
시카고라는 이름은 야생 양파의 원주민 단어 shikaakwa의 프랑스어 번역에서 파생되었다.
시카고는 금융, 문화, 상업, 산업, 교육, 기술, 통신 및 교통의 국제 허브이다. 오헤어 국제공항은 세계에서 가장 바쁜 공항 상위 6위에 선정되었고 또한 가장 많은 수의 연방 고속도로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가의 철도 허브이다.

*네이비 피어
네이비 피어는 원래 "Municipal Pier"로 시작한 미시간 호수 해안선에 있는 1,010m의 부두이며 1916년 7월 15일에 대중에게 공개되었다. 1927년에는 제1차 세계대전에 참전한 해군 참전용사를 기리기 위해 네이비 피어로 이름이 변경되었다.
1941년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부두는 미 해군의 훈련 센터로서 약 10,000명의 사람들이 그곳에서 일하고, 훈련하고, 살았다.
1946년 해군이 임무를 마치면서 떠나자 시카고에 있는 일리노이 대학교는 부두를 캠퍼스로 수업을 열었다. 그후 학교는 다른 지역으로 확장 이전을 하게 되었고 현재 부두는 년간 900만명의 관광객들이 찾는 시카고의 명소가 되었다. 시카고 강 유람선(입장료 있음)
아이오와
아이오와는 미시시피 강과 미주리 강 및 기타 6개 주와 접해있다. 면적 기준으로 26번째로 큰 주이자 31번째로 인구가 많은 주이며 주도이자 최대 도시인 디 모인이 있다. 주의 이름은 이 지역에 거주했던 아메리카 원주민 Ioway 사람들에게서 유래했다.
최초의 미국인 정착민들(오하이오, 펜실베니아, 뉴욕, 인디애나, 켄터키, 버지니아인)은 1833년 6월에 공식적으로 아이오와로 이주했다. 주로 그들은 미시시피 강의 서쪽 제방을 따라 정착하여 더뷰크와 벨뷰라는 현대 도시를 세웠다. 1838년 7월 4일, 미국 의회는 아이오와 준주를 선포했고 영토 지위를 획득한 직후, 1846년 12월 28일, 제임스 K. 포크(James K. Polk) 대통령이 아이오와의 연방 편입 허가 법안에 서명하면서 아이오와는 연방의 29번째 주가 되었다.

주요 방문 도시
*디 모인:
Des Moines 미국 아이오와 주에서 수도이자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이다. 이름은 "수도사의 강"을 의미하는 초기 프랑스 이름인 Riviere des Moines에서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2020년 도시 인구는 21만명이다. 주 내에 가장 큰 대도시 지역이다.

Des Moines는 미국 대통령 정치에서 중요한 도시이다. 주의 수도로서 대통령 예비선거의 첫 코커스가 열리는 곳이다. 많은 대선 후보들이 디 모인에 캠페인 본부를 세운다.
네브라스카
네브래스카
네브래스카의 면적은 200,000km2이 조금 넘고 인구는 190만 명이 넘는다. 수도는 링컨이고 가장 큰 도시는 미주리 강에 있는 오마하이다. 네브래스카는 미국 남북 전쟁이 끝난 지 2년 후인 1867년에 미국에 편입되었다.
네브래스카는 서부 대부분을 차지하는 대평원 지역은 나무가 없는 대초원이 특징이다.

주요 방문도시
*오마하
오마하의 이름은 Native American(원주민)의 언어인 오시노어(Osage)에서 유래되었다. 오시노어에서 "Nouzhah" 또는 "Umnuxhi"라는 단어는 "강둑"이나 "강의 살펴보는 장소"를 의미하며, 이어서 오마하라는 이름으로 변화되었다. 오마하 지역은 원래 오마하 부족의 영토였으며, 그들은 이 지역을 "니코사"(Nigosa)라고 부르고 살았다.
오마하의 개척 시대는 1854년 이웃한 아이오와주에서 온 투기꾼들이 도시를 세웠을 때 시작되었다. 이 도시는 미주리 강을 따라 세워졌으며 Lone Tree Ferry라고 불리는 건널목을 통해 "서부로 가는 관문"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오마하는 개척 역사, 박물관 및 문화 센터로 유명한 루이스 앤 클라크 국립 역사 트레일(Lewis & Clark National Historic Trail)의 정류장이다. 시인구는 2021년 기준 50만명이다.
S.다코타
사우스 다코타와 노스 다코타는 한 주 였다가 인구에 비해 너무 큰 면적으로 두개의 주로 분활되었다. 사우스 다코타 주는 1889년 11월 2일 제40번째 주로, 노스 다코타는 같은 날 39번째 주로, 독립하였다. "Dakota"라는 단어는 "동맹, 동료"를 의미하는 수우족 언어에서 유래되었다. 이들은 유목 생활을 하다가 미국 정부와의 전쟁으로 많은 부족원이 사망하게 되었다.
사우스 다코타는 면적이 약 199,905km²이며, 인구는 약 89만명 정도이다. 수도는 피어(Pierre)이며, 가장 큰 도시는 시우폴스(Sioux Falls)이다.

주요 방문 예정지
-Badland 국립공원
-Mount Rushmore (4인의 대통령 조각산)
-Crazy Horse 조각산(입장료 있음)
-Custer 주립공원
-Wind Cave 국립공원
와이오밍
와이오밍(Wyoming)의 면적은 253,348 km², 인구는 2020년 기준으로 약 58명 정도로 미국 50개중 최저 인구를 가진다. "화이오밍"이라는 이름은 수우족 언어에서 유래되는데 "큰 평원"이나 "평지"를 의미한다. 와이오밍은 1890년 7월 10일에 미국의 44번째 주로 가입되었다.
주의 별명은 "Equality State"이다. 이는 와이오밍이 미국에서 첫 번째 여성 선거권 법안이 이 지역에서 제정되어 여성들에게 선거권이 부여되었기 때문이다.
이 지역은 내륙의 중서부 지역으로 주요한 경제활동 중 하나는 농업과 축산업이고 광업으로는 석탄,천연가스,우랴늄등이 잇다.
서부 개척시대에는 금광을 찾는 광부들을 보호하는 기병대와 지역 원주민 수우족,샤이엔족과의 엄청난 전쟁을 벌렸던 전쟁터였다.
주도는 셰이언(Chyenne)이며, 다른 주요 도시로는 카스퍼(Casper), 라라미(Laramie), 질렛(Gillette) 등이 있다.

주요 방문 예정지:
-옐로우스톤 국립공원
-그랜드 티톤 국립공원
-데빌스 타워 준국립공원
유타
유타주(州)는 서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구는 약 320만명 정도이고 면적은 약 219,887 km²로 미국 13번째로 큰 주이다. 1896년 유타 주는 미국 연방정부에 가입하며 미국의 45번째 주가 되었다. 주의 이름은 Ute 종족에서 왔고 뜻은 "산에 사는 사람들"을 의미한다. 역사적으로 1847년, 몰몬교 지도자인 브리검 영(Young Brigham)과 몇몇 수행자들이 이 지역에 도착하여, 이곳에 자신들의 종교적 천국을 건설하기 시작했다. 이후, 수많은 몰몬교 신봉자들이 이 지역으로 이주하여 몰몬교 인구가 대부분을 차지하게 되었다. 2021년 기준으로 주 인구 중 약 62%가 몰몬교도이다. 유타 주는 미국 내에서 인구 성장률이 가장 높은 주 중 하나이다. 이는 경제적인 성장과 함께 고용 기회가 많아지고, 인구 이동이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유타 주는 높은 산맥과 넓은 사막 지대로 이루어져 있어, 다양한 지형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유타주는 미국 내에서도 산악 스포츠와 아웃도어 활동이 매우 활발한 지역 중 하나이다.
유타 주 북부에 위치한 그레이트솔트레이크는 미국 내에서 가장 큰 염해로 유명하고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Zion, Bryce Canyon, Arches, Canyonlands, Capitol Reef 국립공원이 있다.

주요 방문 예정지
- Great Salt Lake 미국 내에서 가장 큰 염해
- 국립공원 Zion, Bryce Canyon
- 몰몬 텝플
- 유타 주청사
네다바
네바다주의 면적은 약 286,380 km²이며, 미국에서는 7번째로 큰 주 중 하나이다. 인구는 2020년 기준 약 3백 30만 명 정도가 거주하고 있고 이름은 스페인어로 "누베이다" (Nevada)에서 유래되었다. 뜾은 "눈에 덮힌 산봉우리" 이라한다.
1776년에 스페인의 탐험가들이 이 지역을 발견하였으며, 이후 스페인과 멕시코의 지배 아래 있었다. 그리고 1848년 미국이 멕시코와의 전쟁에서 승리하면서 미국의 영토가 되었고 1850년 지금과 같은 영역을 포함한 네바다 준주(Territory of Nevada)로 지정되었다.
1864년, 남북내전 중, 네바다는 제36번째 주로 승격되어 미국 연방에 가입했다. 이후, 네바다주는 20세기 초반에 금과 은 채굴업이 활성화되면서 경제적으로 발전하게 되었다. 또 1931년 3월 네바다 주 법원에서는 도박을 합법화하여 라스베가스라는 세계 최대의 도박 도시가 탄생하였다.
별명으로는 Silver state (광물질로 은이 많아서) 또는 Battle born state (남북전쟁중 주로 승격되서) 이다.
캘리포냐
캘리포니아는 1850년 9월 9일에 미국의 31번째 주로 가입되었다 면적은 423,970 km²이며, 인구는 2020년 기준으로 3950만명 이다. 50개 주중 최고의 인구를 가지고 있다. 캘리포니아는 스페인 식민지 시대부터 인디언 부족의 영토로 존재했으며, 19세기 중반에는 금을 찾기 위한 골드러시가 일어나서 인구가 급증했다 그때 주의 별명은 "Golden State"이다.
캘리포니아는 지리적으로 다양한 지형과 기후를 가지고 있다. 북부 지역은 산악 지형과 기후를 가지고 있으며, 남부 지역은 사막 지형과 매우 건조한 기후를 가지고 있다. 중부 지역은 넓은 계곡과 평야로 이루어져 있으며, 태평양 연안 지역은 따뜻하고 기온이 안정적인 기후를 가지고 있다. 캘리포니아는 이러한 지리적 다양성으로 인해 미국 내에서 관광객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지역 중 하나이다.

또 다른 중요 사항은
캘리포니아는 영화 산업, 음악 산업, 과학 국방 산업 등 다양한 산업에서 세계적인 선두주자이다.
캘리포니아에는 9개의 국립공원이 있다.
캘리포니아는 미국에서 가장 다양한 인종과 문화가 공존하는 곳이다. 특히 캘리포니아는 아시아계, 히스패닉계, 아프리카계 등 다양한 인종과 문화가 혼합되어 있다.


 (0개)